평판 관리 팁 및 알아야 할 요령

평판 관리 팁 및 알아야 할 요령

평판 관리 팁 및 알아야 할 요령

확고한 명성이 없으면 사업이 번창할 수 없다.

평판이 좋다면 여러 가지 가능성이 있다.

목숨을 걸고 명예를 지켜라.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을 따라가는 것은 성공을 위해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의 사업이 더 큰 사업이라면 이것은 훨씬 더 중요하다.

고객들은 그들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체크인할 수 있는 자동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가장 최근에 구입한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해 보십시오.

상냥하게 지내세요.

만약 당신이 팔로워들과 다른 방식으로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트윗을 하거나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질문이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게시될 때마다 가능한 한 빨리 답하십시오.

바로 대답할 수 없는 질문이 들리면 답을 얻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표시하고, 대답할 때 후속 조치를 취한다.

불만족스러운 고객이 만족하는지 확인하여 좋은 평판을 얻으십시오.

부정적인 것을 긍정적인 것으로 바꾸어 그것이 당신에게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줘라.

공개 온라인 포럼에서 하는 것은 훨씬 더 좋다.

그것은 당신이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모두에게 보여줄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항상 시청하십시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지식은 소셜 미디어에서 나온다.

그러한 이유로 신속한 답변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그 상황을 시기 적절하게 처리하지 않는 사업체들 위에 서게 될 것이다.

당신의 온라인 존재는 항상 알아두어야 할 것이다.

당신의 회사가 온라인에서 나쁜 검색 결과를 얻었는지 아니면 나쁜 평가를 받았는지 판단하기 어렵다.

검색 결과를 직접 모니터링하는 것은 상황을 상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따라서 화재가 발생할 때 불을 꺼낼 수 있을 것이다.

2개월 단위로 이것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실행할 전문가를 고용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의 사업이 무엇을 상징하는지 정확히 반영하기 때문에, 그들이 전문성을 발휘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로봇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충분히 인간다운 사람이 되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합리적인 한계 안에 있어야 한다.

개인적인 승진이나 거래는 항상 사적인 문제로 유지되어야 한다.

이 팁은 문제를 시정하기 위한 깊은 할인이 포함된 경우 특히 중요할 수 있다.

한 가지 피해야 할 것은 고객 불만 사항을 고치기 위해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들을 게시하고 사람들이 무료한 것을 원하기 때문에 더 많은 불평을 받는 것이다.

고객의 기대치를 설정하셨습니다.

이것은 고객에게 정직하게 대하고 어떤 오류라도 적절하게 처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투명해지는 것은 당신의 사업 평판에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이다.

자선 행사 후원 제안 이것은 훌륭한 명성을 쌓기 위한 훌륭한 도구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지역사회를 위해 당신의 돈뿐만 아니라 당신의 시간을 투자할 만큼 충분히 신경 쓴다는 사실을 좋아할 것이다.

이러한 긍정적인 인상은 사업의 성공에 관한 한 크게 발전할 수 있다.

아까 기사에서 말했듯이, 명성이 대단하지 않으면 큰 사업을 할 수가 없을 것이다.

그것은 지금과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평판을 제대로 관리해야 하는 이유다.

여기서 읽은 내용을 사용하여 자신의 평판이 최우선임을 확인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