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언으로 불면증에 더 잘 대처하기

이 조언으로 불면증에 더 잘 대처하기

이 조언으로 불면증에 더 잘 대처하기

때때로 잠은 얻기 쉽지 않다.

여러분의 몸은 휴식을 취하고 모레를 준비하기 위해 충분한 숙면을 필요로 한다.

너무 피곤하면 제 기능을 못 할 수도 있다.

밤에 푹 자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이 글을 읽어라.

만약 당신이 잠을 잘 수 없다면, 펜넬이나 카모마일 차가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긴장을 풀어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온기가 진정되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다른 약초 차들도 불면증과의 싸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휴일이나 주말에 올빼미가 되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잠을 잘못 자면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다.

매일 정확히 같은 시간에 일어날 수 있도록 알람 세트를 구해봐.

규칙적인 것이 네가 잠을 자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충분히 휴식을 취하는데 시간이 걸리더라도 잠을 자라.

전날 밤에 잠을 충분히 자지 못했으니 무리하지 마라.

매일 밤 적당한 양의 잠을 자.

다른 날에 여분의 잠을 잘 때 더 쉬게 하는 것은 아니다.

통풍과 잠자는 곳의 온도를 잘 지켜라.

너무 덥거나 추운 방은 누구나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

이것은 잠을 자는 데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약 65도로 설정된 온도 조절기는 최상의 수면 조건을 만들어 낸다.

담요는 필요할 때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층층이 쌓아야 한다.

따뜻한 우유는 불면증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유제품을 마실 수 없다.

허브차는 불면증을 진정시키는 성질로 막을 수 있다.

허브차는 당신의 몸과 마음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별한 블렌드 티도 찾을 수 있다.

문제를 식별하는 방법으로 수면 일지를 보관하십시오.

낮에 먹은 모든 음식을 포함시켜라.

그렇다면 지금 당신이 받고 있는 수면과 비교해보라.

잠버릇을 성공적으로 바꾸려면 어떤 행동이 잠버릇에 영향을 주고 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대부분의 경우, 불면증은 종종 카페인의 섭취에 의해 발생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수면과정을 방해할 수 있는 인기 있는 자극제 입니다.

카페인을 일찍 끊는 것은 중요하다.

불면증이 있으면 오후 2시 넘어서 카페인을 섭취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잠을 자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다면, 당신의 침대가 문제일 수도 있다.

침대가 불편할 때 달콤한 꿈을 꾸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침대가 너무 푹신하고 허리가 아프면, 그래서 잠을 못 자는 것일지도 모른다.

우리는 침대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서 좋은 침대는 중요한 투자야.

부모님이 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따뜻한 우유 한 잔을 주셨나요? 그것은 불면증이 있는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있다.

당신의 신경계는 이완되어 있고, 칼슘은 신경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더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도록 해준다.

간식은 졸리도록 도와줄 수 있다.

약간의 꿀을 넣은 토스트도 여러분을 졸리게 하면서 배를 채울 수 있다.

따뜻한 우유를 넣으면 약 30분 후에 졸음이 오기 시작할 것이다.

어떤 지역이 시끄러우면 잠들기 힘든 경우가 많다.

가까이에서 똑딱거리는 것과 같은 작은 소음도 어떤 사람들에게는 잠을 방해할 수 있다.

네 방을 통과해서 시끄러운 물건을 치워라.

집 밖에서 소음이 많으면 하얀 소음이 가릴 수 있다.

네가 지금 볼 수 있듯이, 잠은 항상 쉽게 들르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순전히 의지만으로 이룰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만약 여러분이 스스로 교육할 의향이 있다면, 여러분은 불면증을 극복하기 위한 효과적인 해결책을 숙달할 수 있을 것이다.

위의 정보를 사용하여 숙면을 취하도록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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