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우울증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우울증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항상 우울할 것이라고 느낀다.

우울증을 극복하는 것은 개인의 경험이기 때문에 자신의 말을 듣고 자신의 필요에 맞게 프로그램을 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에서는 우울증을 인지하고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제시한다.

너의 사회 활동에 집중해라.

특히 마음이 내키지 않으면 여가활동을 건너뛰고 싶은 유혹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그것들을 하는 것은 여전히 중요하다.

평소에 하던 일을 계속 해라.

활동을 중단하는 것은 우울증을 더욱 심화시킬 것이다.

우울증을 다스리려고 한다면 새로운 취미를 찾거나 새로운 흥미를 찾아보는 것을 고려해보라.

너는 어떤 활동에도 참여하지 않아서 우울할 수도 있어.

그림 그리기, 도자기 또는 댄스 수업에 참석하는 것과 같은 시간을 채우기 위한 새로운 열정을 찾으십시오.

이러한 활동을 즐기면서 새로운 흥미진진한 관심도 키워라.

만약 여러분이 가벼운 우울증에 직면해 있다면, 간단한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생각해 보라.

예를 들어 포도주스나 세인트루이스가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신체가 세로토닌을 분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게다가, 그것은 처방약보다 덜 비싸다.

너의 개인적인 문제를 가능한 한 빨리 처리해라.

당황하지 않도록 작은 조치를 취하고 한 번에 한두 개씩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더 큰 목표를 작은 목표로 나누면 우울증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고, 이것은 또한 우울증을 유발하는 몇몇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명상은 일시적으로 우울증 증상을 진정시킬 수 있다.

명상을 통해 혈압을 낮출 수 있고 실제로 기분을 끌어올릴 수 있으며 연구 결과 이런 사실이 증명되었다.

많은 친구들을 사귀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그리고 너의 문제를 말하는 단 한 명의 친구도 갖지 말아라.

아무리 충실한 친구라도 우울증 때문에 맥이 빠지기 마련이니, 생각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이 여럿 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과거를 염두에 두고 사는 것이 끔찍할 수 있지만, 미래를 염두에 두고 사는 것은 좋은 일이다.

희망을 찾을 때는 항상 삶이 있다; 밝은 미래를 보는 것은 당신에게 희망을 준다.

우울증은 여러 원인이 있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서 무엇이 개인적인 우울증을 유발하는지 찾아봐야 한다.

문제를 정확히 지적할 수 있게 되면 문제를 더 견딜 수 있고 관리할 수 있도록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몸조심하고, 화장이나 멋진 옷을 입는 것은 기분을 북돋아 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옷 잘 차려입고 집에서 나가.

행사나 사회적 의무가 아니라 그저 즐겁고 예쁘게 느끼기 위해서입니다.

만약 당신이 매력적으로 느끼도록 무언가를 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우울증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음악은 마음을 달래고 우울함을 피하는 경향이 있으며, 악기를 연주할 줄 알면 더욱 좋다.

사실, 어떤 형태의 예술적 표현도 나쁜 기분을 퇴치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우울증을 없앨 희망이 있다.

우울증을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끝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치료를 중단하게 된다.

이럴 때일수록 긍정적인 태도를 가져야 한다.

우울증에 관한 한 약을 복용하는 것이 자신에게 맞는 길인지 아닌지 항상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때때로 치료만으로는 우울증을 해결할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약은 뇌의 자연적인 균형을 되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우울증을 앓고 있을 때는 반드시 식사를 해야 한다.

때때로 우울한 사람들은 심리적 고통 때문에 먹는 것이 무의미하거나 쓸모없다고 느낀다.

당신의 식욕은 줄어들 수 있지만, 당신의 몸이 영양분을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다.

우울증을 막기 위해 주위환경과 무관하게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라.

자신의 상황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한다면 적극적으로 일하고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관심사를 발전시키는 것은 우울증과 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흥미를 끄는 것이 없기 때문에 우울증을 앓는다.

취미와 다른 관심사는 여러분의 마음에 집중할 수 있는 다른 무언가를 줄 것이다.

이와 같은 활동은 삶의 부정적인 측면에 집중하지 못하게 하는 것 외에도 만족감을 준다.

앞서 언급했듯이, 인구의 대다수는 삶의 어느 시점에서 어떤 유형의 우울증을 다루어야 할 것이다.

우울한 이유를 이해하는 것은 그것과 싸우는 데 있어 큰 부분이다.

위의 팁을 사용하면 곧 기분이 훨씬 좋아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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