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는 간단한 방법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는 간단한 방법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는 간단한 방법

밤에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데, 수면장애가 원인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극히 드물다.

기도가 막혀 발생하는 불규칙한 호흡 패턴인 수면무호흡증이 대표적인 질환이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여기서 더 많은 것을 배워라.

수면 무호흡증을 개선하기 위해 나쁜 습관을 버리도록 하라.

술을 마시고 담배를 피우면 수면무호흡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음주는 잠재적으로 호흡기 계통의 기능을 저하시키기 때문에 극단적인 호흡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담배는 폐를 다치게 할 수 있고, 심지어 폐암을 일으킬 수도 있다.

이 두 가지 습관은 모두 그만두어라.

그러면 곧 수면 패턴이 개선되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과체중인 사람들은 수면 무호흡증을 앓기 쉽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있는 사람이 과체중이라면, 그들은 그것을 잃는 것에서 이익을 얻을 것이다.

식단을 바꾸고 활동 수준을 높이십시오.

식단에서 탄수화물을 줄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이 호흡통로가 좁아진 결과라면 구강보호대가 도움을 줄 수 있다.

구강보호대는 기도를 열고 야간 호흡을 원활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구강 보호자가 당신을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의사와 상의해서 그녀에게 당신에게 맞는 것을 부탁하라.

만약 당신이 밤에 수면 무호흡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원한다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CPAP 기계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라.

기계의 크기와 소음은 둘 다 고려해야 할 사항이다.

어떤 기계들은 매우 작고 조용할 수 있다.

의료 전문가는 이용 가능한 CPAP 기계에 대한 가장 지식이 풍부한 가이드가 될 것이다.

수면용 마우스 가드가 무호흡에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기도가 좁거나 턱이 움푹 들어가거나 턱이 작은 경우 수면무호흡증을 증폭시켰을 가능성이 높다.

교정 장치는 밤에 턱 정렬을 개선하고 휴식 품질을 높일 수 있다.

너는 정말로 술 소비를 줄여야 한다.

술을 마시면 목과 기도의 근육이 이완된다.

당신은 알코올 섭취의 결과를 원할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또한 수면 무호흡을 유발한다.

알코올은 목 근육을 이완시키기 때문에 기도를 조절하기가 더 어렵다.

술을 마셔야 한다면 취침 전에 잘 드십시오.

엎드린 자세로 자다.

수면무호흡증을 앓는 많은 사람들이 밤에 침대에 등을 대고 누웠다.

등을 대고 자면 기도가 막힌다.

호흡은 당신의 옆에 있을 때 당신의 몸이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항상 당신이 잠자는 동안 이리저리 움직이는 것을 발견한다면, 베개를 옆으로 눕혀라.

수면 무호흡증 진단을 받았다면 수면제를 피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목 근육을 이완시키고 잠을 자면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수면제는 실제로 여러분을 해칠 수 있고, 여러분의 몸을 통해 어떤 공기가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그것들로부터 멀리 떨어지십시오.

수면 무호흡증 예약 시 의사에게 보여 주기 위해 수면 습관을 일기로 기록하십시오.

밤새 얼마나 많은 시간을 자고 있는지, 그리고 어떤 증상이 있는지 계속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과 잠을 잔다면, 그들은 당신이 코 고는 것, 호흡의 방해 또는 사지의 흔들림을 계속 추적하도록 도울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아닌지를 판단하기 위해 이 정보를 사용할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을 진단한 후에는 효과적인 완화의 원천인 치료요법을 우선적으로 구성해야 한다.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만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이 글에서 배운 모든 것을 적용하여 정말로 밤에 푹 자고 낮에 충분히 살 수 있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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