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을 다룰 때 알아야 할 사항

수면 무호흡증을 다룰 때 알아야 할 사항

수면 무호흡증을 다룰 때 알아야 할 사항

많은 사람들이 매일 아침 지쳐서 일어나는 것이 불가피하다고 잘못 생각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고 있으며, 이를 치료해 환자가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이 기사는 수면 무호흡 장애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과체중인 사람들은 수면 무호흡증을 앓기 쉽다.

과체중이고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은 건강을 위해 살을 빼야 한다.

이 사람들은 운동과 칼로리 감소를 포함하는 체중 감량 계획을 세워야 한다.

식단에서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은 연구에서 사람들이 살을 빼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을 보여준다.

제대로 먹는 것은 당신을 건강하게 하고 푹 쉴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을 유발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한 과체중이다.

잘 먹지 않거나 과체중인 사람들은 수면 무호흡증을 앓을 수 있다.

아이들이 수면무호흡증을 앓는 것은 가능하다.

아이가 수업시간에 산만해 보이고 집중이 안 되고 입으로 숨을 쉬고 있다면 수면무호흡증이 있을 수 있다.

이러한 증상은 ADHD와 많이 유사하므로 반드시 정확한 진단을 받아야 한다.

수면 일지를 보관하는 것은 의사가 수면 무호흡증을 진단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 안에 수면 시간은 물론 밤 동안 어떤 증상이 나타나는지 기록하게 된다.

만약 파트너가 있다면, 그들은 당신의 코고는 소리, 육중한 몸동작, 호흡 정지 등을 기록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의사가 당신의 증상이 실제로 수면 무호흡증인지 여부를 판단하는데 도움을 준다.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경우 알레르기나 부비동 질환에 대한 치료를 받으십시오.

너는 이미 수면 상태 때문에 밤에 호흡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어.

잠을 잘 때 호흡에 영향을 주는 것은 어떤 것도 상대할 필요가 없다.

가능한 한 당신의 기도를 깨끗하게 하고, 당신의 코 문제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라.

매일 밤 평균 크기의 베개 한 개만 가지고 자라.

수면 자세는 여러 개의 베개나 큰 베개에 의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숨쉬기 힘든 위치에서 잠을 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때문에 수면무호흡증을 퇴치하려면 베개 한 개만 베고 자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잠을 잘 때 입에 달고 다니는 코 고는 방지 장치를 사용하여 코를 고는 것을 멈추는 큰 행운을 얻기도 한다.

코고는 소리는 기도가 대부분 닫히고 공기가 조금 지나갈 때 발생하지만 수면무호흡증은 기도가 완전히 닫힐 때 발생한다.

코골이를 돕는 도구를 얻는 것은 현명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수면 무호흡에도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장치들은 당신이 더 나은 밤의 휴식을 위해 필요한 것일지도 모른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과음하지 마라.

알코올을 섭취하면 정상보다 목이 이완된다.

코골이와 공기 통로를 방해하는 것은 둘 다 결과를 낳는다.

당신은 저녁 식사 전에 술을 끊거나 두어 잔 이하로 소비를 줄여야 한다.

이렇게 하면 수면의 질이 좋아질 것이다.

치료를 받거나 CPAP 기계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당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필요할 때 사용하고, 여러분의 건강과 복지에 필요하다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도록 하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은 당신의 시간을 가질 자격이 없다.

한동안 피로를 느낀다면 의사와 상의해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 살펴보는 것이 가장 좋다.

이 상태로 계속 고생하지 마라.

여기 있는 정보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만약 당신이 환자라면, 당신이 여기서 읽은 것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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